본문 바로가기
영화

익스펜더블4 줄거리 및 출연자

by 픽셀러브 2023. 10. 16.
반응형

2023년 개봉한 미국 액션 영화 '익스펜더블 4(Expend4bles)'는 익스펜더블 시리즈의 네 번째 작품입니다. 주요 캐릭터들로는 제이슨 스타뎀, 실베스터 스탤론, 돌프 룬드그렌, 랜디 쿠투어가 이전 작품들처럼 다시 나옵니다. 또한 커티스 "50센트" 잭슨, 메간 폭스, 토니 자, 이코 우와이스, 제이콥 스키피오, 레비 트란, 앤디 가르시아 등이 새로운 멤버로 합류하였습니다.

영화 각본

익스펜더블4는 스콧 와우 감독의 지휘 아래 스펜서 코헨, 커트 위머, 타드 대거하트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커트 위머, 타드 대거하트, 맥스 아담스가 각본을 담당했습니다.

영화 줄거리

영화는 익스펜더블 팀이 리비아로 파견되어 신비한 테러리스트, 오셀롯을 위해 핵탄두를 훔치려는 용병 수아르토 라마트를 저지하는 것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바니 로스가 이끄는 팀은 리 크리스마스, 톨 로드, 거너 젠슨과 새로 합류한 이지 데이와 갈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전투 중 차량이 파괴되면서 팀원들은 위험에 처하게 됩니다. 라마트가 그들의 비행기를 격추했을 때, 팀은 바니의 불타버린 시체라고 생각되는 것을 잔해에서 발견합니다. 이후 이야기는 CIA 요원인 마시가 오셀롯과 라마트를 추적하는 팀을 모집하는 장면부터 시작됩니다.

바니를 구하기 위해 미션 중 크리스마스가 위험을 감수하는데, 그의 자리는 전 연인 지나가 대신합니다. 지나는 라쉬라는 다른 요원과 함께 팀에 참여합니다. 팀은 아시아로 이동하는 도중 크리스마스가 지나에게 비밀리에 장착한 추적 장치 때문에 미묘한 관계에 빠집니다.

익스펜더블 4꼭 봐야 하는 이유

다양한 스타 캐스팅: 제이슨 스타뎀, 실베스터 스탤론, 돌프 룬드그렌, 랜디 쿠투어 등 익스펜더블 시리즈의 핵심 캐릭터들이 돌아왔고, 커티스 "50센트" 잭슨, 메간 폭스, 토니 자, 이코 우와이스 등의 신규 합류 멤버가 시리즈의 신선함을 더해줍니다.

스릴 넘치는 스토리: 오셀롯의 정체와 그의 궁극적인 목표, 바니의 '죽음'과 그 후의 전개는 관객을 영화의 끝까지 몰입하게 만듭니다.

멋진 액션: 익스펜더블 시리즈는 액션 장면으로 유명하며, 이번 작품에서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습니다. 특히 리 크리스마스와 라마트 간의 대결은 시각적으로도 감동적으로도 최고의 순간 중 하나입니다.

복잡한 인간 관계: 크리스마스와 지나의 미묘한 관계, 바니와 그의 팀원들 간의 동료애 등 영화는 단순한 액션물을 넘어서 인간의 감정과 관계를 깊게 탐색합니다.

완성도 높은 제작: 스콧 와우 감독의 뛰어난 지휘 능력과 커트 위머, 타드 대거하트, 맥스 아담스의 훌륭한 각본은 영화의 전반적인 완성도를 높여줍니다.

시리즈의 새로운 방향성: '익스펜더블 4'는 기존의 시리즈와는 다르게 새로운 멤버들의 합류와 함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합니다. 이는 시리즈의 장기적인 발전을 기대하게 만듭니다.

세계적인 위기: 세계 대전 3의 위험을 둘러싼 국제적인 플롯은 관객에게 긴장감을 느끼게 합니다.

이 모든 이유로 '익스펜더블 4'는 액션 영화 팬이라면 꼭 봐야 할 작품입니다. 그것은 단순한 엔터테인먼트를 넘어선 딥한 감동과 스릴을 선사합니다.

익스펜더블4 출연자

- 제이슨 스타뎀 : 리 크리스마스 역으로, 팀의 제2사령관이자 칼의 전문가입니다.
- 실베스터 스탤론 : 바니 로스 역으로, 익스펜더블 팀의 리더입니다.
- 커티스 "50센트" 잭슨 : 이지 데이 역으로, 익스펜더블 팀의 신규 멤버입니다.
- 메간 폭스 : 지나 역으로, CIA의 요원입니다.
- 돌프 룬드그렌 : 거너 젠슨 역으로, 바니 로스의 오랜 동료이며 팀의 핵심 멤버입니다.
- 토니 자 : 데차 역으로, 바니의 이전 동료입니다.
- 이코 우와이스 : 수아르토 라마트 역으로, 테러 집단의 위협적인 리더입니다.

마치며

영화 '익스펜더블 4'는 익스펜더블 시리즈의 흥미로운 연속작입니다. 스타 캐스팅은 그 자체로 관객의 눈길을 끌며, 제이슨 스타뎀, 실베스터 스탤론, 돌프 룬드그렌, 커티스 "50센트" 잭슨, 메간 폭스 등의 라인업은 시리즈의 신선함과 깊이를 더해줍니다. 스콧 와우 감독 아래 각본가들의 훌륭한 작품은 스토리의 스릴과 감동을 동시에 가져다줍니다. 영화의 주요 플롯은 리비아에서 핵탄두 훔치기를 시도하는 테러리스트 라마트를 막는 익스펜더블 팀의 미션을 중심으로 전개되며, 이 과정에서 팀원들의 동료애, 사랑, 배신 등 다양한 인간의 감정이 그려집니다. 특히 바니 로스의 '죽음', 크리스마스와 지나의 복잡한 관계, 국제적인 위기 상황 등은 관객을 영화의 끝까지 몰입하게 만듭니다. 이런 다양한 요소들이 어우러져 '익스펜더블 4'는 단순한 액션 영화를 넘어서 인간의 감정과 갈등, 그리고 희망을 아우르는 작품으로 탄생했습니다.

 

그대들은 어떻게 살것인가 줄거리, 비하인드스토리 공개

오늘은 제가 최근에 완전히 반해버린 애니메이션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해요. 바로 스튜디오 지브리와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님의 환상적인 콜라보로 탄생한 "그대들은 어떻게 살것인가"랍니다!

techtale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