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미션임파서블 고스트 프로토콜 리뷰

by 픽셀러브 2023. 7. 12.
반응형

"미션임파서블: 고스트 프로토콜"은 독특하고 장엄한 액션 시퀀스로 가득 찬 무비로서, 톰 크루즈 주연의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네 번째 작품으로 영화는 전세계를 무대로 스파이 팀이 활동하며 모든 걸 걸고 액션을 펼치는 모습을 선보입니다.

미션임파서블
미션임파서블

1. 미션임파서블 줄거리

미션임파서블4는 곧 개봉할 미션임파서블7에 네번째 작품으로 첫 장면부터 이 영화는 관객을 액션의 세계로 빠져들게 합니다. 톰 크루즈가 장엄한 크렘린 팰리스에서 건물을 오르는 장면은 말 그대로 숨을 죽이게 합니다. 이 장면은 톰 크루즈의 물리적인 용기와 극적인 영상미를 동시에 보여주며, 영화의 압도적인 시작을 알립니다. 팀의 다른 구성원들도 이야기에 중요한 역할을 차지하며, 각자 고유한 능력과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브랜드트 (제레미 레너)는 새롭게 소개된 캐릭터로, 그의 과거와 신념, 그리고 불가능한 임무에 대한 그의 태도는 중요한 플롯 요소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벤지 (사이먼 페그)는 그의 웃기는 능력과 기술적 지식으로 팀을 돕는데 큰 역할을 합니다. 이 영화는 플롯 자체가 복잡하지는 않지만, 스파이 드라마에서 기대할 수 있는 요소들이 모두 잘 갖춰져 있습니다. 배신, 불가능해 보이는 임무, 미스터리한 캐릭터, 그리고 예상치 못한 반전까지. 이 모든 요소들이 잘 조합되어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만들어냅니다.

영화속 한장면

2. 영상과 음악

영화에서 사용되는 가짜 신분증부터 투명 스크린, 자동차 추격전까지, 이 모든 것들이 현실성을 넘어서는 동시에 상상력을 자극합니다. 음악도 또한 이 영화를 돋보이게 만드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아이콘인 메인 테마곡은 흥미진진한 장면에서 재생될 때마다 관객의 긴장감을 한층 더 높여줍니다. 마지막으로, 이 영화는 전반적으로 잘 만들어진 영화라는 것을 느끼게 해줍니다. 그것은 이야기, 캐릭터, 액션, 장비, 그리고 음악이 모두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만들어낸 결과입니다.

3. 액션시퀀스

흥미진진한 액션 시퀀스와 함께 인상적인 캐릭터 간의 상호작용을 선사하며 관객을 매료시킵니다. 두바이에서의 건물 오르기 장면, 인도에서의 추격전, 그리고 러시아의 화려한 고궁 등은 관객이 영화의 분위기에 더욱 몰입하게 만듭니다. 감독인 브래드 버드는 이러한 아름다운 장면들을 통해 시각적인 향연을 선사하며, 시리즈가 과거에 제시했던 높은 기준을 유지하고 있다는 것을 입증합니다.

영화속 한장면
영화속 한장면

4. 톰크루즈 스턴트

톰 크루즈가 실제로 실행한 높이 공포증을 자아내는 스턴트는 크루즈의 집념과 이 시리즈의 끊임없는 혁신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실제 스턴트로 현실감 있게 그려져 있어 관객들에게 장르의 한계를 넘어선 놀라움을 선사합니다.

영화속 한장면
영화속 한장면

5. 감상평

한 순간도 지루할 틈이 없는 이 영화는 관객들을 그 화려한 시각 효과와 강렬한 액션, 그리고 재치 있는 플롯 전개로 사로잡습니다. 이 영화는 미션임파서블 시리즈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꼭 봐야 할 작품입니다. 더불어 이 영화는 액션 장르의 팬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미션임파서블 시리즈의 핵심 정신인 '불가능한 것은 없다'라는 메시지를 완벽하게 전달하며, 그 속에서 흥미진진한 모험을 선사합니다.

반응형